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GS 알뜰 요금제로 저렴하게 돈 아끼기

by 땡규 세종대왕 2021. 4. 11.

 

작년 1년동안 알뜰 요금제 리브엠을 

사용하다가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무섭게 

원래 요금으로 돌아왔어요 

 

원래 2만원대로 사용하다가 4만원대로 

요금을 내니 왜이리 배가 아픈지ㅎㅎ

 

이참에 폰을 바꿀까도 싶었지만 

난 이미 알뜰 요금제의 맛을 알아버렸고 

평소 폰 사용이 적은 제가

다시 비싼 요금제와 새폰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얌체같지만 나름 합리적인 

소비자라는 자부심으로 

u+알뜰모바일'의 GS 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D

 


gs요금제 셀프 개통이란??

 

상담원의 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개통할수 있는 서비스 

 


 

저는 셀프 개통을 하였는데요 

마침 기간 내 개통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하더라구요 

 

요즘 저가 요금제도 경쟁이 

심하다보니 조건이나 가격대가 

거의 비슷한데 선물까지 준다니

웬지 득템한 기분이네요


개통하는 방법

 

개통은 총 세단계입니다.

 

1. gs편의점에서 유심 구매하기 

2. 홈페이지에서 셀프 개통 신청하기 

3. 폰에 유심 갈아끼우기


 

 

유심 구매는 온라인과 gs편의점에서 구매할수 있는데요

편의점 구매는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기 때문에 

먼저 홈페이지에서 유심 판매점을 찾아주세요 

 

 

 

저는 마침 집 근처에 판매점이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할수 있었어요 

유심 가격은 8800원 이랍니다. 

 

유심을 구매하셨다면

유 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터 에서

원하는 요금제 선택후 셀프개통을 클릭해주세요 

 

평소 핸드폰 사용이 많지 않아서 
항상 남아도는 데이터나 통화량이 아까웠는데 

내 사용량에 맞춰 요금제를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다는게 최고 장점인듯^^

 


셀프 개통시 준비물 

 

1. 신용카드 또는 은행 계좌번호

2.공용 인증서 또는 네이버 인증서 

 

개통 가능시간 

 

번호이동 10시~20시 

신규가입 08시~21시

(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셀프 개통이라고 겁먹을거 없어요 

원하는 요금제 선택후 

 

유심 번호 입력 

내 카드번호 입력 

공용 또는 네이버 인증 받으면 

(저는 편하게 네이버 인증^^)

 

어느새 개통 완료!!

총 시간 5분도 안걸렸던듯ㅎㅎ

 

 

이렇게 개통 완료 되고 나면

카톡으로 문자가 오는데 

그때 유심을 꽂아주시면 되세요 

 

언제 연락올지 모르는 상담원 기다릴 

필요없이 오히려 더 심플하고 쉬운듯~

 

요즘 돈 나갈 일도 많은데 이렇게 생활비 

감축해줄수 있는 착한 요금제가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ㅎㅎ

(예전에 7만원대 요금 어떻게 내고 살았나 몰라 증말!!)

 

뭔가 돈도 아끼고 생존하는 방법을

알아가는 어른이 된 늭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