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집에서 만드는 새콤달콤한 딸기 바나나 요거트

by 땡규 세종대왕 2021. 5. 8.

 

안녕하세요 히로입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을 지나 여름이 올듯말듯 한데

어제는 반팔을 입었다가 오늘은 봄점퍼를 꺼내입고..

이번 계절은 참 종잡을수가 없는것 같아요

 

이맘때쯤만 되면 상품성이 없는 짜잘한 딸기가

떨이 가격으로 나오는데요 

저는 이때다 싶어서 왕창 사놓고

냉장고에 얼려놓곤 한답니다 

왜냐믄 홈메이드 딸기 바나나 요거트를 만들꺼거든요^^ 

 

 

 

딸기가 새빨가니 그냥 먹어도 참 달달해 보이죠?!

오늘은 앉는순간 순삭할수 있는 맛난 

딸기를 준비했어요 

 

먼저 흐르는 물에 깨끗히 씻어주시거나

식초물에 살짝 담궈주세요

 

 

그냥 딸기를 갈아주어도 맛나지만

저는 요롷게 소분해서 얼려준답니다 

 

그러면 굳이 얼음을 안넣어도 

살얼음이 서려있는 요거트를 먹는것 같거든요

저는 어제 미리 얼려둔걸 사용했어요^^

 

 

여러분 그거 아세요??

딸기만 딸랑 넣는것보다 바나나를 

넣어주면 맛이 훠~~~~얼씬 업그레이드가 되요 

 

밖에 나가면 딸바가 젤 인기 좋잖아요:D

 최고의 맛의 발란스를 위해

바나나 반조각과 딸기 10톨을 준비해주세요  

 

 

매장과 똑같은 맛의 비결은 바로

요요요 요거트 쫘좐!!

 

요거트 파우더보다 이거 넣는게 훨신 

풍부하고 고급진 맛이 나더라구요

 

 

다음에는 우유 200~300ml

우유가 안들어가면 너무 뻑뻑해지기 때문에 

갈아지는거 보시고

농도에 맞춰서 추가로 넣어주세요^^

 

 

이곳은 바로 지상낙원

달달한 바나나와 상큼한 딸기가 

더해져서 새콤달콤한 요거트가 완성되었어요^^

 

설탕이나 시럽을 안넣어도 
충분히 달달하고 

출출할때 이만한 간식도 없겟죠?ㅎㅎ

 

너무너무 쉬운 레시피니까 

생과일 전문점 가지 말시고 

집에서 꼭 만들어보세요:D